자주 묻는 질문

  • [풀필먼트] B2C 출고 시 주의사항
        - 평소 출고되는 수량의 2배 이상 출고가 몰릴 경우 당일 전량 출고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.
           사전에 행사로 인한 수량 증가 공유 시 인원 배치를 통해 출고 지연이 되지 않게 하고 있으나,
           협의 없는 물량 증가는 물리적인 한계로 인해 당일 출고가 안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        - 14:30 이후 극소량 출고 요청 시에도 현장 상황에 따라 출고가 어렵다고 답변드릴 수 있으며,
           무조건 출고가 필요할 경우, 연장 근로를 통해 출고가 진행되며 비용은 출고 임가공비 2배가 적용됩니다.
  • [풀필먼트] B2C 출고 시 필수사항
    ① 택배 주문 등록
        - 2차 14:30 이전 등록 건은 당일 발송을 하고 있습니다.
           14:30 이후의 등록 건은 별도의 협의 후 출고 가능 여부를 말씀드리며,
           행사로 인한 물량 증가로 당일 출고가 지연될 경우 사전 내용 공유를 통해 금일 출고 가능 물량을 공유드립니다.
           1차 08:00~10:00 사이 업로드해 주시면 작업은 등록 순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오전 등록해 주시면 출고 수량이 많아도 최대한 당일 출고하고 있습니다.

    ② 택배 출고 시간
        - 택배 등록해 주시면 순차적으로 작업 후 출고가 이뤄지며, 오전 ~ 오후 5시대까지 택배 차량이 배정되어 출고 진행됩니다.
           작업 중에는 취소 송장을 찾기가 어렵기 때문에 고객분들께 출고 중에는 취소가 어려운 점 공지 부탁드립니다.
  • [풀필먼트] B2B 출고 시 필수사항
    ① B2B 출고 등록
        - 서류 검수, 라벨 작업 등이 필요하기 때문 D-2 오전 중 전산 등록 필요합니다.
          출고 등록이 늦을 경우, 다른 작업 일정으로 인해 출고 지연 또는 출고 불가 될 수 있습니다.

    ② B2B 출고 시간
        - 월~금 08:00 ~ 16:30이며, 토요일 및 공휴일은 근무하지 않습니다.
          B2B 예약을 잡지 못하여 근무 시간 외 출고가 필요할 경우 협의를 통해 진행은 가능하나 비용 발생하므로 참고 부탁드립니다.